직무관련자료실
제목 건강한 콜센터 10계명
작성일 2004-07-30 오전 11:51:04 조회수  7123
분류 고객 상담/TM
내용

1.아침 출근 시 최대한 자주, 오래 문을 열어 환기시킨다.



2.청소는 정기적으로 자주, 문을 활짝 열어놓고 물걸레 우주로 하며, 카펫도 먼지를 터는 것보다 물세탁을 한다.



3.공기정화기 등 기계에 의존하기 보다 벤자민, 고무나무 등을 키워 오염된 공기를 정화한다.


4.공기오염도와 습도를 정기적으로 확인한다.


5.감기 등 호흡기질환자는 회복시까지 독립된 공간에 배치한다.



6.가습기 내부를 매일 청소하고 깨끗한 물로 교환한 뒤 사용한다.

7.수시로 맑은 물을 섭취한다.



8.개개인이 운동을 열심히 한다.



9.금연한다.


10.정기적 건강검진을 받는다.

 
이전글 컨텍센터 품질관리와 CQ 인증의 역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