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무관련자료실
제목 전화응대의 나쁜 습관
작성일 2003-09-16 오후 3:28:21 조회수  4962
분류 고객 상담/TM
내용

☞ 전화응대의 태도가 불손한 경우


☞ 전화를 건 사람의 용건을 무시하는 경우


☞ 고객 앞에서 개인적인 일로 전화를 길게 하는 경우


☞ 용건이 끝나자 마자 전화를 끊어 버리는 경우


☞ 성의 없는 응대를 하는 경우


☞ 윗사람에게 전화할 때 본인이 직접 걸지 않는 경우


☞ 턱과 어깨에 걸치고 하는 경우


☞ 다른 사람의 전화를 받아주지 않는 경우


☞ 처음의 인사말이 ‘여보세요’ 라고 하는 경우


☞ 메모 대신 기억력을 신뢰하는 경우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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