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무관련자료실
게시물이 없습니다.
 

 
번호 제목 날짜 조회
10   TM상에서의 Self Mind Control 2003-03-25 4111
9   고객 컴플레인 처리의 핵심, 올바른 경청자세와 테크닉... 2003-03-25 4651
8   아웃바운드 고객 텔레마케팅 공략법 2003-03-25 3714
7   음성훈련 2003-03-25 3780
6   최고의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한 20가지 2003-03-25 3557
5   적절한 전화응대 방법 2003-03-25 3542
4   고객을 사로잡는 매너 2003-03-25 3391
3   고객설득능력 향상 2003-03-25 3688
2   콜센터 리더 주요 자질 2003-03-25 3855
1   고객상황별 응대능력 향상방안 2003-03-25 3590
  [이전목록]  [1] [2] [3] [4] 5   [다음목록]